Genesys
전세계 컨택 센터 No1 업체로 업계를 선도하는 Solution 입니다.
- 1. Cross Channel Conversations :
- 음성통화, 인터넷상담, 이동전화와 SNS 채널을 모두 통합 처리
- CIM기반의 Inbound & Outbound Voice, GVP, Email, SMS, Chat, Social Engagement 등
- 2. Enterprise Resource Optimization :
- 컨택센터의 자원 활용을 최적화할 수 있는 시스템
- Workforce Management,
- 3. Performance Management :
- 기존 Infra와 연동할 수 있는 Open 시스템 구조로 비용 절감
- SIP, UC Connector, G-plus Adaptor와 다양한 SDK 제공
- 4. Service Delivery Optimization :
- 컨택센터의 고객 상담 요청은 물론 서비스 요청에 대해서도 우선 순위에 따라 최상의 서비스 레벨 구현
- intelligent Workload Distribution(iWD)와 Email, SMS, Voice의 대량 발송
- 5. Performance Management :
- 컨택센터의 운영현황 및 효율성에 대한 실시간 파악 및 대처가 가능
- CCPulse 실시간 모니터링과 InfoMart로 BigData 구성과 Interactive Insignt로 CRM분석